작은 고양이의 캣 타워

수험생 친구들 모두 수고많았어요:D

by J4BEZ
 

Instagram의 이화하하님: “다들 고생하셨습니다. 수험생들도 오늘 하루를 열심히 살아온 모두에게도 따뜻한 코코아 한잔 마시면서 쉼을 누려보세요 고3 만 끝나면 해방일 거라 생각했던 그때... 사실 어른이 된 후에 오는 고민

좋아요 180개, 댓글 2개 - Instagram의 이화하하(@yihwahaha_yekkum)님: "다들 고생하셨습니다. 수험생들도 오늘 하루를 열심히 살아온 모두에게도 따뜻한 코코아 한잔 마시면서 쉼을 누려보세요 고3 만 끝나면 해방일 거라 생각했던 그때... 사실 어른이…"

www.instagram.com

그동안 다들 너무나 고생 많았고 수고했어요

이 순간을 고대하며 달려온 모두 오늘 하루는 푹 쉬길 바래요

 

 

 

혹시라도 뜻하지 않은 실수로 인해 마음의 짐을 지게 된 친구가 있다면

자책하지 말고 스스로를 따뜻하게 꼬옥 안아주었으면 해요

 

지금은 도무지 이해가 안 가며 억울하고 속상할지라도

허락하신 이 상황까지도 가장 선하신 길로 인도하시는 과정임을 잊지 말고

충분히 푹 쉰 다음, 우리 다시 일어나 봐요

 

"여호와의 말씀에 내 생각은 너희 생각과 다르며 내 길은 너희 길과 달라서

 하늘이 땅보다 높음 같이 내 길은 너희 길보다 높으며 내 생각은 너희 생각보다 높으니라" - 이사야 55: 8 ~ 9

"나의 가는 길을 오직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정금 같이 나오리라" - 욥기 23: 10

 

 

 

모두들 수고 많았어요, 정말로🙌

블로그의 정보

작은 고양이의 캣 타워

J4BEZ

활동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