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은 고양이의 캣 타워

[CCM 추천] 내가 예수를 못 박았습니다

by J4BEZ

 

#1.

예수 흠도 죄도 없는 당신이

깊이 감둔 내 죄로 인하여

하나님의 어린양 속죄의 제물 되어

저주받은 나무에 달리셨네

내가 예수를 당신을 부인했습니다

내가 예수를 당신을 못 박았습니다

당신이 행하신 일 모든 약속을 다 잊고

십자가에 예수를 매달았네

 

내가 예수를 당신을 부인했습니다

내가 예수를 당신을 못 박았습니다

나의 모든 죄를 지고 아버지께 인도하시는

내가 예수를 못 박았습니다

 

#2.

예수 참사랑과 평화의 주님

소망 없이 멀어진 우리를

하나님과 온전히 화목케 하기 위해

십자가로 막힌 담 허무셨네

 

내가 예수를 당신을 부인했습니다

내가 예수를 당신을 못 박았습니다

당신이 행하신 일 모든 약속을 다 잊고

십자가에 예수를 매달았네

 

내가 예수를 당신을 부인했습니다

내가 예수를 당신을 못 박았습니다

나의 모든 죄를 지고 아버지께 인도하시는

내가 예수를 못 박았습니다

 

내가 예수를 당신을 다시 바라봅니다

내가 예수를 당신을 사랑합니다

당신이 행하신 일 흔들리지 않는 사랑

깨지지 않는 약속 붙들겠네

 

내가 예수를 당신을 다시 바라봅니다

내가 예수를 당신을 사랑합니다

갚을 수 없는 사랑 아버지께 인도하시네

내가 예수를 사랑합니다

 

 



어느 날 그런 생각을 하고 있는 저를 보게되었는데요

제가 참 많은 사람들을 향해서 손가락질 하고 있더라고요

 

하나님 제가 저 사람보단 낫죠

하나님 전 저런건 하지 않으니까요

하나님 전 그래도 교회에서 살았잖아요?

 

그게 조금씩 쌓였는지

제가 어느 날 십자가를 보고 있는데

나는 예수님을 못 박지 않았어라는

이상한 당당함이 제 안에 들어와 있더라고요

 

자신을 스스로를 사랑이시고 평화의 왕이라고 소개하시는 분

우리 그분의 이름과 인격을 붙잡고 찬양하면 좋겠습니다

- 전은주 찬양 간사님의 간증 中 -

 

오랜 만에 나누는 CCM 추천 이네요
2000년전 예수님께서 우리의 죄 때문에

십자가에 달리셨던 금요일인 오늘 추천 드릴 찬양은

' 어노인팅 '의 ' 내가 예수를 못 박았습니다 ' 입니다.

다른 누군가가 아닌 바로 '나'의 죄 때문에

십자가를 지시고 친히 대속제가 되셨던

예수님의 사랑과 고난 묵상하며

함께 이 찬양을 나누길 소망합니다

 

모두들 오늘 하루

예수님의 십자가를 묵상하는,

그 십자가도 견디셨던 예수님의 사랑을 묵상하는

하루가 되시길 기도합니다

 

 

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

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인함이라

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

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

- 이사야 53: 5 -

 

 

블로그의 정보

작은 고양이의 캣 타워

J4BEZ

활동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