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은 고양이의 캣 타워

2020:: 새로운 시작입니다.

by J4BEZ

지난 2019, 여러 일들도 있었고 좋은 추억도 아픈 기억도 있었던 한 해였죠.
누군가에겐 뿌듯했을 한 해, 누군가에겐 후회 가득했던 한 해였겠지만,

지난날을 뒤로하고 걸어갈 새로운 한 해가 허락되었어요

새롭게 시작된 한 해를 위해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주신 말씀은 무엇인가요


이번 2020년, 굉장히 많은 생각들과 계획들이 있겠지만,

그 가운데서도 먼저 하나님께 그 과정을 묻고 인도하심에 충성되는 동역자들이 되시길 바랍니당

여지까지 나의 힘, 나의 계획을 의지하며 나를 드러내기 위한 삶이었다면, 이번 한 해는 가장 작은 행동 까지도 내 생각, 내 계획 내려놓고 예수님의 이름이 증거되는    감사한 한 해가 되었으면 하네요. 하나님께서 우리 동역자 친구들에게 주신 이번 년도의 말씀은 어떠한 말씀인가요?

 

 

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!

블로그의 정보

작은 고양이의 캣 타워

J4BEZ

활동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