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은 고양이의 캣 타워

[CCM 추천] 나의 백성이 (Heal Our Land)

by J4BEZ

 

나의 백성이 다 겸비하여 내게 기도하며 나의 얼굴을 구하여서 그 악한 길 떠나면

하늘에서 듣고 죄를 사하며 그들의 땅을 고치리라

 

아버지여 고쳐 주소서 이 나라 주의 것 되게 하소서

주 하나님 간절히 기도하오니 상한 이 땅 새롭게 하소서

 

무릎 꿇고 다 겸비하여 주께 기도하리 주의 얼굴을 구하여서 그 악한 길 떠나리

주님의 자비로 죄를 사하며 주님의 자비로 임하소서

 

아버지여 고쳐 주소서 이 나라 주의 것 되게 하소서

주 하나님 간절히 기도하오니 상한 이 땅 새롭게 하소서

 

 

 

하루하루가 지날수록 상황은 점점 더 악화되어가며 난리와 소문이 늘어가는 요즈음이지만

예수님을 믿는 우리에게 있어서 이 시간은 세상을 바라보며 원망과 탄식하기보다

 

지금이야 말로 그동안 우리가 빠져있었던 세상 속의 깊은 잠에서 깨어나

함께 겸비함으로 이 땅을 위해 기도하며 나아가야 할 때가 아닐까 합니다.

 

점점 하나님을 떠나 죄악 가운데 빠르게 물들어가는 세상이지만,

그래도 하나님께서 150년전 선교사님들의 피 값으로 사시고 택하셨던 이 땅의 기도하는 성도들과,

그 땅의 아직 예수님의 복음을 듣지 못한 채 죽어가는 영혼들을 긍휼히 여겨주셔서

하나님의 은혜 가운데 우한지역에 발생한 코로나 바이러스의 유행이 

속히 잠잠해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합시다🙏

 

하나님과 정 반대로 나아가는 요즈음의 세상의 흐름 속에서,

우리 동역자 친구들은 세상과 타협하지 않는 구별된 신앙 끝까지 지켜나가며

함께 나라를 위해 중보 하는 충성된 예수님의 제자가 되길 바랍니다

 

 

혹 내가 하늘을 닫고 비를 내리지 아니하거나 혹 메뚜기로 토산을 먹게 하거나 혹 염병으로 내 백성 가운데 유행하게 할 때에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겸비하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구하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 죄를 사하고 그 땅을 고칠찌라 

이곳에서 하는 기도에 내가 눈을 들고 귀를 기울이리니 이는 내가 이미 이 전을 택하고 거룩하게하여 내 이름으로 여기 영영히 있게 하였음이라 내 눈과 내 마음이 항상 여기 있으리라
[역대하 7: 13 ~ 16]

블로그의 정보

작은 고양이의 캣 타워

J4BEZ

활동하기